지난 25일 오후 4시경 보은읍 중동리 거주 O모(83·농업)씨가 밭에서 일을 하던 중 비로 인해 미끄러지면서 마을 옆 농수로로 떨어져 사망했다.
대마 밀 경작하던 70대 대마 63주 압수
지난 25일 오후 2시 40분경 보은 가재골 일원에서 관할관청의 허가를 받지 않고 마당에서 대마 63주를 밀 경작하던 ㄱ모(71)씨를 불구속 입건, 재배중인 대마 63주를 압수했다. 경찰조사 결과, 피의자는 대마가 허리통증에 좋다는 민간요법을 듣고 지난 4월부터 텃밭에서 재배해 오다 마약류 밀경 단속에 검거됐다.
불법좌회전 하던 차량인해 잇단 4중 추돌
지난 21일 오후 2시 45분경 동다리 사거리 앞 노상에서 동다리 방면에서 오기영정형외과로 불법 좌회전하던 G(57·보은)씨와 신이평사거리에서 동다리 사거리 방면으로 직진 중이던 H(72·옥천)씨, 동다리 사거리에서 이평리 방면으로 좌회전하려고 신호대기 중이던 K(36·회남)씨, 동다리 사거리 이브자리 앞 노상에서 주차 중이던 일시장소에 이르러 D(57·청원)씨 차량이 불법 좌회전 하던 중 조수석 앞 범퍼 부위와 직진 중이던 H씨 차량의 운전석 앞 범퍼가 충격했다. 그 충격으로 G씨의 차량이 밀리면서 운전석 앞 범퍼와 K씨 차량 조수석 적재함 부위를 충격하고 H씨 차량은 G씨 차량과의 충격 후 미끌어지면서 조수석 앞 범퍼부위로 주차중인 D씨 차량 운전석 적재함을 충격했다. 이 사고로 H씨가 오기영 정형외과로 후송되고 G씨, K씨, D씨는 조사 후 귀가조치 됐다.
/천성남 기자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