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노인대학 박달재조각공원 현장학습
상태바
주성노인대학 박달재조각공원 현장학습
  • 김충남 실버기자
  • 승인 2013.06.0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주성노인대학 수강생들이 제천 박달재 조각공원으로 현장학습을 다녀왔다.
주성노인대학(학장 박종선)이 지난달 지난 30일 수강생 130여명을 인솔해 제천 박달재와 조각공원으로 현장학습을 다녀왔다.

아침 일찍 서둘러 8시 30분 창리를 출발하여 3시간정도 후에 박달재 휴계소에 도착하여 나무로 만들어놓은 금봉이의 사랑이야기를 그림으로 보는 듯 구구절절 애틋한 이별의 내용을 담은 조각들의 모습은 님을 부르는 금봉이의 애절한 음성이 메아리치는 듯했다.
파랗게 우거진 숲속에 조각들은 인간의 감성을 더욱 아름다운 느낌으로 더하였다

공원을 지나 예약된 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청풍명월 휴양림으로 가서 내려다보는 충주호는 정말 아름다웠고 시원하게 내뿜는 분수의 물기둥은 답답한 가슴을 뻥하고 뚤어주는 기분이였다.
평택에서 왔다는 노인 대학생들도 만났다. 버스가 9호차까지 많은 노인들이 왔는데 우리 주성대학 노인들과 섞이니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는데 우리는 다행이 아침에 보은 농협에서 스카프를 선물로 주어 목에다 파란 스카프를 맨 사람을 찾으니 많은 도움이 되었다 .
돌아오는 버스안에서는 그동안 노인 대학에서 배운 노래를 부르며 재미있게 많은 추억을 안고 현장 학습을 마쳤다.
/김충남 실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