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구JC 회원가족 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충북지구JC 회원가족 체육대회 성료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3.06.06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북지구청년회의소 권신원회장과 보은JC최승철회장이 카퍼레이드를 펼치며 입장하고 있다. 충북지구청년회의소(회장 권신원)가 주최하고 보은JC가 주관한 ‘제36회 충북지구JC회원가족체육대회’가 1일 성황리에 마쳤다.
보은자영고등학교에서 열린 제36회 충북지구JC회원가족체육대회에는 도내 15개 로컬 회원 600여명과 가족, 김광수 도의회 의장, 보은군의회 이달권 의장, 정희덕 의원, 김응선 의원, NH농협 김홍록 보은군지부장, 보은농협 곽덕일 조합장, 보은축협 구희선 조합장, 보은군생활체육회 김인수 회장 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권신원 지구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변화의 열쇠는 자신임을 깨닫고 자신이 가지는 잠재력을과 능력을 발산해야 한다.”며 “기회의장은 언제든지 열려있고 배움과 건강을 위해 끝없이 노력하여 JC의 가치를 느끼고 자랑하자.”고 강조했다.
보은JC 최승철 회장도 환영사를 통해 “뜻깊은 행사를 보은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찾아주신 모든 분을 환영한다.”며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만큼 회원 및 회원가족간 심신단련을 통해 우정과 화합을 이루어 조직발전의 기회로 삼자.”고 말했다.
개회식 이후 진행된 체육행사에서 600여명의 회원가족들은 족구, 줄다리기, 장애물이어달리기, 단체줄넘기 등이 펼쳐졌으며 참여한 부인들과 자녀들을 위한 명랑운동회, 로컬별 노래자랑으로 하루해가 짧았다.
이날 대회에서 금왕JC가 종합우승을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서청주JC 3위는 옥천JC가 차지했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