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왕회 문화원장 주관 첫 이사회 개최
상태바
구왕회 문화원장 주관 첫 이사회 개최
  • 박진수 기자
  • 승인 2013.03.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식 부원장 및 이사, 감사 등 27명 위촉
제15대 보은문화원 구왕회 원장이 임원 선출에 따른 부원장 및 감사, 이사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보은문화원은 지난 19일 제15대 구왕회 문화원장 취임에 앞서 첫 이사회를 개최해 김정식 부원장 및 이사, 감사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회의는 김건식 원장의 뒤를 이은 신임 구왕회 원장의 주제로 오는 25일 이.취임식에 대한 행사계획을 비롯 문화학교 문화교실 운영, 문화답사등에 대한 안건을 처리했다.
이번 보은문화원의 새롭게 구성된 임원에는 김정식 부원장을 비롯 강석지, 김형수 감사가 선임되었고 강문수, 고장식, 권오제, 김병회, 김순자, 김영조, 김홍순, 박성노, 박은영, 박진수, 서동현, 안치권, 양승환, 우원길, 이치현, 이학재, 정구필, 이춘근, 정해자, 최상열, 최윤식, 하유정 등이 이사로 선임되었으며 당연직 이사로 보은군청 문화관광과 김인복 과장이 선임에 따른 위촉장을 수여했다.
새롭게 선임된 임원들에게 신임 구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기 4년 동안 지역문화 발전을 위한 봉사자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주길 바란다” 며 “문화원의 당면 과제인 문화공간 확보 및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를 위한 기반마련에 임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오는 25일 오후 4시 보은문화원 시청각실에서 제13,14대 김건식 원장의 이임과 제15대 구왕회 원장에 대한 이.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박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