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가 불황타개위한 질높은 교육·감면 혜택 등 실시’
상태바
‘학원가 불황타개위한 질높은 교육·감면 혜택 등 실시’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3.02.21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학원연합회 2013학원장 및 강사 연수교육 개최
보은군학원연합회(회장 이규한)는 지난 15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13상반기 학원장,독서실장 및 강사, 생활지도사 등 연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실시된 학원연합회 연수교육은 지역 내 25개 독서실은 물론 비회원사를 포함한 25개 학원들의 교육역량 강화와 사교육 위상 정립은 물론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고에 힘쓰기 위한 일환으로 개최됐다.
특히 이번 연수교육은 이규한 회장(하이클래스학원)이 처음 취임하고 실시되는 것으로 어려운 학원교육 환경에 대한 운영 타계와 질높은 학원경영을 위한 노력에 의한 것이다.
▲ 지난 15일 보은군학원연합회는 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2013년도 학원장, 독서시장, 강사, 생활지도사 등 질 높은 교육을 위한 연수교육을 실시했다.
최근 각 학교마다 실시되는 방과후교육 전면 실시와 지역 학생 수 감소에 따라 학원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원 현실에서 양질의 학원 수업을 통해 극복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한편 보은군학원연합회는 자원봉사센터 및 보은군희망네트워크와 연계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기여와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 지급과 감면 혜택 등의 다양한 노력을 실천하고 있다.
이규한 보은군학원연합회장은 “지역 내 회원사를 포함 비회원사인 학원들과 독서실까지도 학생 수 감소와 방과후 무상 교육 등의 여파로 MIT어학원 등이 문을 닫는 등 학원가가 상당한 침체기에 빠져있다.”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학원에서는 질 높은 교육 실천과 학생에 대한 다양한 감면 혜택 등 불황 극복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