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청년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보은청년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3.01.03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청년회의소(회장 최승철)가 지난 2일 계사년 새해를 맞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농협웨딩홀에서 열린 이날 인사회에는 대한노인회 보은군지회 이응수 회장, 박덕흠 국회의원과 김호기 부군수, 이달권 의장, 유완백 도의원, 홍기성 교육장, 신현성 군지부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들과 청년회의소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해 보은군의 발전을 기원하고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등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대한노인보은군지회 이응수 회장의 선창으로 국가의 국운융성과 충북과 보은군의 발전과 지역 주민들의 평안을 기원하며 만세삼창을 제창했다.
.
이날 행사를 주관한 청년회의소 최승철 회장은 "다사다난했던 임진년 한 해를 보내고 계사년 새해를 맞아 보은군 전체가 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 군수는 김호기 부군수가 대신한 인사에서 “2013년 한해도 소망하는 모든일 성취하기를 기원한다.”며 “지난해 우진플라임 입주를 통해 동부산업단지 분양에 성공, 전지훈련단 유치등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모두가 군민들이 힘을 모아준 결과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이달권 의장과 박덕흠 국회의원등도 축사를 통해 “군민모두가 힘을 모아 계사년 한해는 보은군이 한단계 더 도약하는 해가 되도록 하자”고 인사를 전했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