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덕흠 국회의원 신년인사
상태바
박덕흠 국회의원 신년인사
  • 보은신문
  • 승인 2013.01.03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보은옥천영동군민 여러분 희망찬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군민 여러분의 삶 터에서 흘리신 소중한 땀의 의미에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우리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웃음이 가득하고 바라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이뤄져 새로운 희망과 발전을 이뤄내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해는 저에게도, 우리 남부 3군 군민 여러분께도 도전을 통해 난관을 이겨내고 커다란 변화와 혁신의 기초를 만들고 다진 소중한 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지난 4.11총선에서 남부 3군 군민 여러분께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남부 3군의 발전을 이끌어달라는 염원을 통해 부족한 저를 국회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셨고 얼마 전 12.19 대통령선거에서는 우리 남부 3군이 도내 최고의 득표율로 박근혜 당선인을 대통령으로 뽑아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또 이와 함께 우리 남부 3군의 발전의 계기가 마련된 것 같아 또한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습니다.

저는 국회의원 당선 이후 우리 남부 3군 군민 여러분께 약속을 책임지는 자세와 우보천리의 마음으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경제가 살아나고, 인구가 늘어나는 희망찬 남부 3군을 만드는 효도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부족하나마 국회에서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 및 농어촌지역 개발에 관한 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과 풍수해보험법 일부개정법률안 등 4개 법안을 대표발의해 농어촌 균형발전과 농어업인의 행복시대를 열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또 지난 국정감사에서 중소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는 경제민주화 정책, 정부와 국민과의 소통 강화, 어린이 범죄 예방 등 치안과 안전 정책 강화, 제 2의 구미사태 방지 등 소방의 사각지대 개선, 예측가능하고 약속을 지키는 정부 촉구 등을 통해 새누리당 국정감사 베스팀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 국정감사기간동안 총 7권의 정책 자료집을 발간해 추상적인 제안이 아닌 현장 중심의 정책 마련을 위해 노력해왔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런 성과는 모두 우리 남부 3군 군민 여러분께서 ‘지역에서는 얼굴을 잘 못볼지라도 국회의원으로서 열성적인 활동을 통해 국가발전에 이바지하고 남부 3군 발전을 모색하라’는 양해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은옥천영동 남부 3군 군민 여러분

뱀은 풍요와 함께 가정의 복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저 또한 뱀 띠로서 남부 3군의 풍요와 함께 남부 3군 군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서 2013년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저는 그동안 지역발전에는 여와 야가 따로 없다는 원칙과 소신을 갖고 지역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 소중한 말씀들을 가슴에 담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방안을 구상해왔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께서는 ‘국민행복시대’를 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 또한 ‘남부 3군 행복시대’를 만들어가기 위해 더욱 부단히 정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2013년 계사년 새해는 남부 3군 군민 여러분과 함께 꿈꾸고 함께 실현해나갈 ‘남부3군 행복시대’의 기틀을 마련하는 새로운 도약으로의 출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열린 마음과 굳게 다잡은 손으로 힘들고 어렵지만 내일에 대한 벅찬 희망으로 우리 남부 3군의 힘찬 도약과 영광을 만드는 계사년 한 해가 되길 기원드리며 올 한해도 건승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보은옥천영동 남부 3군 군민 여러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

국회의원 박덕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