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이용자 간담회 첫 실시
상태바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이용자 간담회 첫 실시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2.12.2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관 이용자 고충·건의사항 수렴계기 될 듯
▲ 지난 13일 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는 이용자들의 고충 및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소통하여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한 이용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보은군 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박민호)은 지난 13일 오후 처음으로 복지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고충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이용자간담회 및 사업설명회를 실시했다.
노인장애인복지관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2회에 걸쳐 이용자 간담회를 실시해 이용자 고충 및 건의사항을 수렴해 더 나은 복지서비스와 불편 사항 등에 대해 서로 소통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이용자 편의에 따른 복지를 제고하기 위해 위함이다.
이번 이용자 간담회에는 박민호 관장을 비롯 장선애 부장 등이 참석, 어르신들의 복지 서비스에 대한 애로사항과 원하는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질의 답변을 통해 향후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관장님과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좋았다.”며 “앞으로 우리들의 의견이 수렴되어 실천된다면 복지관의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노인장애인 복지관은 이번 이용자간담회를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매년 2회씩 이용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