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동초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판동초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 ‘성료’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2.06.2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돌봄학교로 학생들의 특기와 재능을 키워가고 있는 판동초등학교(교장 류인협)졸업생 모임인 판동초등학교총동문회(회장 이호연)가 지난 17일 동문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24차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를 판동초등학교에서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기념식과 체육대회,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 푸짐한 프로그램으로 동문간 단합과 고향사랑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이호연 총동문회장은 “동문회는 어느 한사람의 힘으로 일궈지는 것이 아니라 동문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있을 때 비약적으로 발전한다.”고 동문들의 참여를 부탁한 후 “ 오늘 단합대회가 학창시절 운동회를 한다는 마음으로 함께 어울리며 아련한 옛 추억을 되살려보자.”며 향수를 자극했다.

한편 판동초등학교는 과학실, 도서실 등 모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진 가운데 학생들의 학습능력과 인성을 키우기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해 타 학교로부터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한 2008년 학교는 물론 주민들의 숙원이었던 강당 ‘금적관’을 개관해 학생과 주민들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운동장에는 동문들이 땀 흘려 입힌 천연잔디가 그림처럼 조성되어 잘 관리되고 있으며 조만간 육상트랙 확보를 위한 우레탄공사가 이루어질 계획이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