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협회 이명철 사무총장 쇼핑몰 오픈
상태바
충북협회 이명철 사무총장 쇼핑몰 오픈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2.04.05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패키지 상품 판매“
보은출신으로 주식회사 디에이시스템(회장 이명철 보은 수정출신)이 지난 2일 1+1패키지상품전문쇼핑몰(www.etshow.co.kr)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쇼핑몰은 동종업계 국내 5위 규모의 디스플레이 전문회사인 디에이티시스템은 중간유통마진을 없애고 제조업체와의 직접적인 거래를 통해 보다 저렴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함께 고품격 리조트 VIP 회원권을 패키지 상품화를 통해 1+1 패키지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게 된다.

(주)디에이티시스템은 이번 쇼핑몰 오픈행사와 함께 TV제품은 물론 KT, 화장품, 커피 등 획기적인 패키지 상품판매를 추진한다.

특히 올해 3월부터 시행된 초중고교 주 5일 수업제의 영향으로 주말 여행 수요가 최대 50% 이상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에서 국내 35개 직영리조트 및 유명리조트/콘도/펜션/호텔 등을 10년동안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고 최저 40%에서 최고 60%의 할인혜택을 부여하는 명품 오션스타리조트 VIP회원권을 패키지 상품화하여 판매하기로 했다.

(주)디에이티시스템의 이명철 회장은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고 여유있는 삶에 보탬이 되라고 TV 제품 등과 함께 명품 오션스타리조트 VIP회원권을 패키지 상품화하여 판매키로 하였으며 소비자는 이러한 1+1 패키지 상품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할인해택과 동시에 다양한 삶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향후 일반고객들의 상당한 관심과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쇼핑몰의 홈페이지 주소는 www.etshow.co.kr이고 고객센타 전화는 1577-7317번이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