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 우체국 서비스! 고객감동을 위하여
상태바
보은 우체국 서비스! 고객감동을 위하여
  • 최문호 보은우체국장
  • 승인 2012.03.08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우체국에서는 올 한해 우체국의 고객서비스의 목표를 “내실있는 고객만족 활동으로 즐겁게 참여하는 고객감동경영”으로 정하고 금년 한해 지역주민들을 위해 여섯가지의 목표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우선 첫번째로 보은우체국 전 직원은 고객님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습니다. 창구직원 모두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고객님에게 이롭게 해드리는 응대를 하도록 매일 아침교육을 통하여 정신을 가다듬고 있습니다. 집배실 직원들은 단순히 배달만 하는게 아니라 어르신들이나 몸이 불편하신 분들의 가정에 어려운 점이 없는지 살펴보도록 종합적으로 염두에 두도록 하여 지역주민들을 보살피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로 친절과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이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것입니다. 친절한 말씨, 공손한 마음을 가지고 정성을 다해서 응대하고 고객님의 감성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세번째로 우체국 시설을 주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보은우체국 지역주민들이 사랑방처럼 간단한 차나 신문을 보실수 있게 정보쉼터와 건강을 위한 건강쉼터를 마련해 두었으니 방문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네번째로 고객님과의 유대를 강화 하겠습니다.
우편,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뿐만 아니라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지역소상공인, 농가들을 만나며 우체국네트워크망을 이용한 판로개척을 위해 함께 힘써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섯번째로 어르신을 부모님처럼 모시겠습니다.
저는 우체국을 방문하시는 어르신을 보면 부모님 생각이 납니다. 생전에 부모님께 잘한다고 했는데 아버지의 건강검진의 때를 놓쳐 치료를 적기에 해드리지 못해서 아버님을 여윈것이 가장 마음이 아픕니다. 우체국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부모님, 형님, 동생처럼 생각하며 모실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여섯번째로 사회지원망의 사각지대의 있는 분들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공부조의 지원이 부족한 장애인, 조손가정, 무의탁노인 등 사회소외계층에 대한 공익사업 지원을 통한 사회안정망 기능 강화 및 나눔경영실천을 위해 앞장서겟습니다. 3월달부터 내사랑보은네트워크팀의 추천을 받은 독거노인 등 3분을 매월 지원할 계획에 있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우리 보은우체국의 친절서비스에 대하여 고객님들이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은군 주민이 행복을 느낄 때 우리는 최고의 가치로 알고 행복을 느낍니다.

우리 직원들을 격려해 주시고 사랑으로 보아 주시기를 바라면서 건강하시고 행복한 생활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