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대 정구필지부장 취임
상태바
14대 정구필지부장 취임
  • 곽주희
  • 승인 1999.0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S보은군 지부장 이·취임식
"우애와 봉사"를 이념으로 군내 청소년들을 위해 친구·후원·예방·연구·클럽활동을 실천해 온 BBS보은군지부 제14차 정기총회 및 지부장 이·취임식이 지난 27일 수궁예식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완식 BBS충북연맹회장과 정창모경찰서장(명예회장) 및 김종철군수 등 각 기관단체장과 사회봉사단체장, 회원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4대 지부장으로 취임하는 정구필지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봉사는 누구를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자신의 행복을 위한 일이다"면서 "미래 조국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해 올바른 가치관과 인생관을 가지고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특히 BBS 친구·후원활동인 자매결연식에서는 류재석 지도 위원을 비롯 11명의 회원과 이광호군(보은고 1)등 11명의 학생이 자매결연을 맺어 1년간 친굳도는 후원자로서 지도하게 된다. 또 자매결연을 맺은 11명의 학생에게 1인당 1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이·취임식에 앞서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98년 결산보고와 99년 사업계획서를 의결했으며, 신입회원으로 이봉재, 이규성, 장성우, 김학철, 윤태희, 박연수씨등 6명이 가입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위촉장 : 정구필지부장 ▲ 공로패 및 재직기념패 : 정웅섭지부장, 김기석사무국장 ▲ 국수표창 : 서정식 ▲ 군의장 표창 : 천종운 ▲ 경찰서장 표창 : 윤재원 ▲ 교육장 표창 : 박래희 ▲ 군지부장 표창 : 홍만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