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와 무관한 농민위한 선거돼야"
상태바
"정치와 무관한 농민위한 선거돼야"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2.02.09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선관위, 남보은농협 조합장선거 입후보 안내 설명회
▲ 7일 보은선관위사무실에서 남보은농협조합장 출마후보자인 구본양 남보은농협조합장을 비롯 수한면의 김종덕, 삼승면의 박순태씨 등에게 배명열 사무과장이 4·11총선을 앞두고 조합장 선거가 총선출마 예비후보자들과 관련돼 혼탁선거가 되지 않도록 해달라고 설명하고 있다.
보은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정선오)는 오는 28일 실시하는 남보은농협 조합장선거 관련, 지난 7일 입후보 안내 설명회를 개최, 조합장 출마예정자인 구본양 조합장을 비롯 수한면에 김종덕(농업인)씨, 삼승면의 박순태(농업인)씨 등 3명이 출석했다.
이날 배명열 보은선관위 사무과장은 출마후보자들에게 후보자 자격에 관한 사항, 후보자등록 및 선거운동에 관한 안내, 선거운동 방법 등에 관하여 설명했으며 특히 “입후보예정자 등의 선거법 위반행위를 엄중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위반 발생 시 관계법령에 따라 엄중 조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보은농협 조합장선거 후보자등록신청은 오는 16, 17일 이틀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보은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실시되며, 선거인명부는 오는 2월 9~13일까지 작성되어 이의신청과 수정을 거쳐 2월 21일 명부가 최종 확정된다.
한편 후보자와 조합원들의 금품,향응수수나 일체의 불법행위를 발견했을 시에는 즉시 신고·제보(☎ 543-6004, 국번 없이 1390) 가능하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