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보은군민회 41차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재경보은군민회 41차 정기총회 개최
  • 송호 수도권총국장
  • 승인 2011.12.29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회장에 수한출신 박성수씨 취임
재경보은군민회(회장 임병옥)가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박성수 선진그룹회장을 추대 취임식을 가졌다.

지난 23일 서울 마포 소재 신촌 거구장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이날 총회에는 재경군민회원 500여명과 정상혁 보은군수 구천서 전 국회의원 이필우 충북협회회장과 임원 재경충북 각 시군 회장 및 사무총장, 충청회 회원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임병옥 회장은 이임사를 겸한 인사를 통해 "그간 군민회가 많은 발전을 가져올 수 있었던것은 고향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로 가능했다. 앞으로 신임회장을 도와 더욱 발전하는 군민회로 만들어 달라" 고 부탁했다.

충북협회 이필우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충북지역 어느 재경군민회 보다 단합되고 발전된 군민회로 생각되며 고향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는 군민회로 발전시켜 달라" 며 재경보은군민회에 5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정상혁 군수도 보은군에서 추진중인 여러 사업과 성과를 소개하며 특히 군민장학회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통해 참석 회원들의 마음을 뭉클하도록 감동을 주었다.

이재수 명예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단결되고 단합된 군민회의 모습을 보여준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임회장에 대한 위로와 신임회장에 대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날 새로이 회장에 선출된 박성수 회장은 취임인사를 통해 “우리 군민회를 충북에서 가장 모범적인 군민회로 성장시켜준 역대회장님의 노력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더욱 발전하는 군민회를 만들어나가겠다.“며 ”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회원들이 더욱 더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며 이를 실현시켜 남들이 부러워하는 군민회로 성장시켜나가는데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를 통해 고향과 군민회발전에 기여해준 현대백화점 경청호 총괄부회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됐으며 남성우, 김진, 구이서 회원에게는 공로패가 주어졌다.

또 2부 행사에서는 인기가수 한예진, 최진희, 민속가수 이호연씨 등이 출연해 군민회원들의 화합과 흥을 북돋았다.
/송호 수도권총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