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농업인단체 컴퓨터 전달
상태바
농협, 농업인단체 컴퓨터 전달
  • 곽주희
  • 승인 2001.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화시대 효과적 대응 위해
정보화시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농협에서 농업인 단체에 컴퓨터 등 정보화 기기를 전달, 농업인단체와의 유대강화에 나섰다. 농협보은군지부와 군내 7개 회원농협에서는 지난 27일 송철수 지부장과 조합장들이 군 농업경영인 연합회(회장 강인향) 사무실을 방문, 최신형 컴퓨터와 레이져 프린터기 각 1대씩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농업경영인 연합회의 컴퓨터와 프린터가 노후돼 각종 행정처리에 불편하고 정보화 시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지 못하는 등 많은 어려움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농협보은군지부와 7개 회원농협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금, 전달한 것으로 농업인단체와 농협과의 유대강화는 물론 상생하는 농협의 이미지를 제고시켰다.

송철수 지부장은 “한·칠레 자유무역협정 및 세계적인 구제역 파동으로 점점 어려워져만 가는 농촌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농업경영인 연합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면서 “앞으로도 상생하는 농협 및 축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농업인 단체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농업경영인 연합회 나기홍 사무국장은 “컴퓨터가 오래 된 것이라 인터넷 등 정보화와 각종 행정처리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제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신속한 행정처리를 할 수 있게 됐다” 면서 “컴퓨터와 프린터를 기증해 주신 농협군지부장 및 7개 회원농협 조합장과 임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