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모범청소년 극기훈련 개최
상태바
BBS, 모범청소년 극기훈련 개최
  • 곽주희
  • 승인 2002.04.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S 충북연맹 보은지회(회장 최윤식)가 20∼21일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속리산 유스타운에서 제13회 모범청소년 극기훈련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조명진 지도위원을 비롯한 27명의 회원과 27명의 학생이 친구 또는 후원자가 되는 자매결연식을 거행하고 이들에게 1인당 10만원씩 27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폭스 헌팅, 신바람 타악연주, 댄스스포츠, 장기자랑, 캠프화이어, 모둠별 체험활동 등 다채로운 행사가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펼쳐져 참가한 청소년들이 학교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공동체 생활을 배우는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날 입소식에서는 그동안 청소년들에게 학용품과 간식을 제공하는 등 따뜻한 손길을 펼친 황귀선(모닝글로리 대표이사), 김정관(서울, 자영업)씨가 중앙연맹 회장 감사패를, 김상문(인광기업 대표)씨가 도연맹 회장 감사패를 각각 수상한다.

또한 BBS회원으로 청소년 건전육성 및 선도활동에 공이 큰 조항제 상임이사가 군수 표창을, 이의백 지도연수분과장이 경찰서장 표창을, 박장석 지도위원이 교육장 표창을, 김주완 홍보분과장이 문화원장 표창을, 김정희 지역사회개발분과장이 농협군지부장 표창을, 신동우 지도위원이 BBS지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