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품송 청렴회’ 청렴 캠페인 실시
상태바
‘정이품송 청렴회’ 청렴 캠페인 실시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1.06.16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4일 속리산국립공원사무소는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 및 알선청탁 부조리 근절을 위해 보은국도관리사무소, 보은국유림관리소, 한국도로공사보은지사, 한국농어촌공사보은지사 등 4개 기관과 함께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속리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안시영)는 지난 14일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 및 알선청탁 부조리 근절을 위해 보은국도관리사무소, 보은국유림관리소, 한국도로공사보은지사, 한국농어촌공사보은지사 등 4개 기관과 함께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청렴 캠페인은 지난 10일 결성된 ‘정이품송 청렴회’ 첫 행사로 공직 사회 내 각종 부패취약분야에 대한 3First 운동(먼저 찾아내고, 먼저 신고하고, 먼저 행동한다) 결의대회와 알선청탁 부조리 근절 서약, 청렴 정화활동 등을 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속리산국립공원을 방문한 탐방객들에게 청렴 리플릿 및 청렴기념품 등을 제공, 보은지역 유관기관의 깨끗하고 투명한 이미지 제고는 물론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하게 된다.
속리산국립공원 홍대의 행정과장은 “청렴 캠페인은 직원 상호간 청렴마인드 개선과 특히 3First 운동 결의대회를 통하여 부정부패 척결, 알선 청탁 안하기 등 청렴의 꽃을 활짝 피우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