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대 곽덕일 보은농협조합장 취임
상태바
14대 곽덕일 보은농협조합장 취임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1.04.2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의 소득증대 등에 힘쓸 것"
▲ 지난 18일 농협회의실에서 곽덕일 조합장이 조합원들의 소득증대와 조합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취임 인사를 했다.
곽덕일 보은농협 조합장이 18일 농협회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이번 재선에 힘을 쏟아준 4500여 조합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14대 조합장으로 새 임기를 시작한 곽 조합장은 “앞으로 고품질 쌀 명품화는 물론 영농회별 농산물 순회수집 활성화 등 선거공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과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편익증진 그리고 농협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곽 조합장은 또 “조합원들은 항상 농협에 대한 변함없는 주인의식을 갖고 농협의 전 사업을 이용해 줄 것과 농협에 대한 주민들의 신뢰를 쌓아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올해도 풍년농사를 통해 경영하는 모든 사업에 무궁한 발전이 이뤄지길 바란다.”며 “조합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길 기원 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곽 조합장은 “장학금 사업은 학교생활에 충실하고 깊은 애향심으로 장래 복지농촌 건설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훌륭한 사람으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보은농협은 조합원자녀 장학금 지급사업 일환으로 지난 11~15일까지 5개 읍면 지점을 방문해 올 대학에 입학했거나 재학 중인 학생 65명에 대해 장학금 3300만원을 지급했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