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보은군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상태바
2010 보은군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0.12.2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표창 등 35명 수상 3개 단체상
▲ 지난 17일 보은군새마을회 산하 단체별 한마음대회 개최로 회원 간 단합은 물론 우수지도자 표창 등 , 봉사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세상 만들기 지도자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사)보은군새마을회(회장 양명근) 11개 읍면 새마을지도자 612명과 서훈회?후원회원, 전직읍면회장, 문고지도자, 직장새마을협의회, 광역지도자, 새마을이사 등은 지난 17일 보은군새마을회 산하 단체별 한마음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열린 한마음대회는 회원 간 단합과 우수지도자 표창, 뉴 새마을운동 결의를 다짐하고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봉사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세상 만들기 지도자의 역량을 발휘와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뉴새마을운동 실천위한 동영상 시청과 그린코리아, 해피코리아, 스마트코리아, 글로벌코리아 실천위한 결의문 채택, 북한무력도발 규탄결의 대회도 있었다.
다음은 새마을유공자에 대한 표창 명단이다.
◇대통령표창 ▲양명근 보은군새마을회장 ▲최삼순 탄부면새마을부녀회장 ◇행정안전부상 ▲윤종준 새마을지도자속리산면협의회장 ▲김영근 직장새마을보은군협의회원 ▲정춘희 새마을문고보은읍분회 문고지도자 ◇중앙회장상 ▲윤성용 보은읍협의회장 ▲이상임 수한면부녀회장 ◇충청북도새마을회장상 ▲박순호 수한면협의회장 ▲황영신 보은읍 ◇공로상 ▲이재기 행정과 ◇보은군수상 ▲손동수 외 11명 보은읍 중초리 ◇보은군새마을회장상 ▲정윤상 외 14명 보은읍 삼산리
또한 숨은자원 모으기 경진평가에서 새마을지도자산외면남녀협의회 1위, 새마을지도자내북면남녀협의회 2위, 새마을지도자회인면남녀협의회 3위를 차지, 상금 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을 수상했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