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복지서비스박람회,성공적
상태바
주민복지서비스박람회,성공적
  • 이흥섭 실버기자
  • 승인 2010.09.16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희망네트워크는 주민생활복지통합서비스 박람회로 뱃들공원 일원에서 성대히 거행됐다.
보은희망네트워크는 보은지역 주민이 필요로 하는 각종 생활 서비스의 통합과 사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주민생활복지 통합을 추구하여 보은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기여하고 보은 지역의 8대 분야별로 보건복지고용 평생교육 주거문화 관광생활 체육 6대 대상별로 영유아 아동청소년 중 장년, 노인, 장애인, 여성주민과 서로를 위한 행복을 만드는 사회가 돼야 소외되는 사람이 아닌 함께 어울리는 큰 통합된 한마당으로 장식했다.
8대 서비스로 풍선 날리기, 내빈소개, 개회선언에 이어 국회의원, 군수 등 각 기관단체장들이 테이프를 커팅했다. 그리고 각설이공연, 민요 공연 등이 시작됐고, 어린이 공연으로 검도시범을 마치고 무지개빛 악단의 공연으로 각종 악기로 어울린 한마당을 크게 울려 멋진 공연을 보여줬다.
무지개빛 악단이 악기면 악기, 노래면 노래 솜씨가 좋아서 이들을 따라올 자가 없다고들 말한다. 보은 어울린 마당이 서로 통합과 사랑으로 하나가 되어 노후를 즐겁게 살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보은인들이 되고 어린이, 청소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됐으리라 생각된다.
선생님의 지위에 따라 밴드부가 잘 조성되어 보는 이들의 마음에 흡족하게 선사했다.
지난 10일 주민생활복지통합서비스 박람회는 정말 흥미진진하다고 생각한다. 이 자리를 마련한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가을이 익어가는 계절 시는 나의 님, 나의 동반자, 국화꽃 베시시 웃음 짖고, 향기로 화답하는 계절 가을이 물들어가 온 들녘에는 초록빛이 황금 물결로 단장해간다.
/이흥섭 실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