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도지사배 태권가족시범 대회
상태바
제8회 도지사배 태권가족시범 대회
  • 곽주희
  • 승인 2001.1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종합체육관, 종합 준우승 차지
태권도 보은종합체육관(관장 류재면)이 제8회 도지사배 푸른청소년태권가족시범 한마음대회에서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지난 11일 도내 25개 태권도 체육관에서 참가한 가운데 청주 국민생활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보은종합체육관은 태권도 부원 및 가족 60여명이 참석, 한마음부문 가족시범 품새 4인가족에서 구자흥·자용·자희양과 어머니가 참가해 대상을 차지했으며, 스포츠댄스 2인가족에서는 최상훈군과 어머니가 참가해 3위인 소망상을 수상했다.

또한 한마음 부문 단체 태권체조에서는 42명(임소옥-성모유치원, 조영래외 17명-삼산초, 오미혜외 11명-동광초, 박종인외 2명-내북초, 김선규외 2명-종곡초, 김민식외 4명-보은중)이 참가해 영예의 대상을, 품새에서는 30명(최대승외 13명-삼산초, 박재훈외 9명-동광초, 배형준외 2명-내북초, 김한솔외 2명-종곡초)이 참가해 2위인 금상을 수상, 전체성적에서 종합준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비를 청소년 육성기금이나 심장병, 소년소녀가장, 장애청소년 가정에 사랑의 성금으로 보내져 더욱 뜻깊은 대회가 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개인기존 품새, 격파, 고난도시범 등 특기시범부문과 태권가족시범, 발묶고함께 달리기, 단체품새, 줄다리기, 태권체조, 격파시범 등 한마음 부문에서 다채로운 태권도 한마음 잔치로 열려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했다. 한국화랑청소년육성회 충북지부와 청소년폭력예방재단 충북지부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태권도를 통한 건강한 신체의 청소년을 육성하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화합된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사랑의 소중함과 청소년들의 비행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으며, 심장병 및 가정장애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보내기 위한 선행을 실천하는데 목적이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