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이런 이야기
상태바
우리동네 이런 이야기
  • 보은신문
  • 승인 2005.1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속리면】

사내6리 마을총회서 현 이장 재임
내속리면 사내6리(이장 김헌수) 주민들은 지난 7일 총회에서 전임 이장 잔여 임기동안 이장을 봤던 김헌수 현 이장은 그대로 유임시키는 안을 통과시켜 김헌수씨가 사내 6리 이장을 계속 보게 됐다.

【외속리면】

조기축구회 3대대 장병에게 잠바 선물
내속리면, 외속리면 마로면, 탄부면, 수한면으로 구성된 면 조기축구회(회장 김동혁)에서는 지난 11일 외속리면 속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경기를 가지며 경기에 참여한 3대대 장병 20명의 축구 유니폼 20벌을 제공해 대대원들로 부터 고마움을 사고 있다.
조영주 외속리면 명예기자

의용소방대 연말총회 개최
외속리면 의용소방대(대장 황의곤)는 지난 21일 총회를 개최하고 올해 사업 결산 및 내년도에 시행할 사업계획에 대해 심의한 후 임원선출이 있었다.
이날 대원들은 만장일치로 현 황의곤 대장을 연임시켰다.

구인리 동지 팥죽제 개최
외속리면 구인리(이장 이우직) 주민들이 지난 22일 동짓날 팥죽을 끓여 전 마을 주민과 면사무소 직원 등이 함께 먹는 마음 따뜻한 자리를 마련했다.

구인 주민들이 끓여준 동지 팥죽으로 맛있게 점심을 먹은 면사무소 직원들은 팥죽을 안 먹은 지가 무척 오래돼 맛을 잃어버릴 뻔했는데 구인주민들 덕분에 팥죽 맛을 다시 찾았다며 고마워했다.

【마로면】

의용소방대 연말총회 개최
마로면 의용소방대(대장 구주회)는 지난 21일 연말 총회를 갖고 올해 사업 결산 및 내년도 사업계획에 대해 협의하고 구주회 대장은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으로 인해 화재가 발생할 소지가 높다며 대원들이 불조심 홍보요원으로 적극 활동해줄 것을 당부했다.

【회북면】
체육회 연말총회 개최
회북면 체육회(회장 박진갑)는 지난 22일 오동리에 소재한 송어나라에서 연말총회를 갖고 2005년도 회북면 체육회 결산 및 향후 운영계획 등에 대해 협의했다.

【내북면】

창리 주민들 마을 노인 목욕 봉사
내북면 창리(이장 최석기) 주민들은 27일 청원군 미원면에 소재한 할티탕에서 마을 노인들들에게 목욕 봉사를 하고 오후에는 점심 식사를 접대, 더불어 함께 사는 정을 느끼게 했다.

【산외면】

풍물 보존회 연말 총회 개최
산외면 풍물보존회(회장 김영제)는 지난 21일 구티리 청천식당에서 연말총회를 갖고 결산 및 내년도 사업계획을 협의했다.

조종호씨 마을에 돼지 기증
신정리에서 농장을 경영하는 조종호씨가 최근 신정리 노인정에 돼지 한 마리를 비롯 과일과 음식을 제공해 마을 주민들로부터 고마움을 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