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소식
상태바
읍면소식
  • 보은신문
  • 승인 2005.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읍】
북부 이장단 해외 관광
보은읍 북부지역인 삼산3∼6리, 교사 1∼4리, 산성 1∼2리, 학임1∼2리, 중동리, 학림 1∼2리, 신함1리, 강산리, 풍취리 이장단(회장 최경식)은 관광을 위해 28일 중국 상해로 출국해 12월3일 귀국할 예정이다.

【외속리면】

주민자치위원회 선진지 견학
외속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구) 회원들은 지난 24일 충남 홍성군 홍동면 문당리를 방문했다.
이들은 문당리 환경농업회관과 농업박물관 등 선진지를 견학하고 프로그램 운영방안 등에 대한 교육도 받았다.

의용소방대 선진지 견학
외속리면 의용소방대(대장 황의곤) 대원들은 29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고성군 산불발생지역을 견학하며 산불조심 및 산불예방 의식을 고취할 계획이다.

【수한면】
지역 노인봉사대 봉사활동 전개
수한면 지역노인 봉사대(대장 박성용) 대원들은 지난 24일 후평사거리∼발산리 소공원까지 국도 변에서 쓰레기를 줍는 등 자연보호 활동을 전개했다.

【내북면】

자유산악회 등산 실시
내북면 자유산악회(회장 강정길) 회원들은 지난 25일 충남 예산의 덕숭산을 등산했다. 회원들은 산행을 하며 건강과 회원간 친목도 다지는 등 즐거운 산행을 실시했다.

【산외면】

의용소방대 자연정화 활동 전개
산외면 의용소방대(대장 박순교) 대원들은 지난 24일 신정리 묘봉 등산로 주변에서 등산객들이 버린 쓰레기를 줍는 등 자연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노인회 선진지 견학
지난 24일 산외면 노인회(회장 구명서) 주관으로 각 마을별 노인회장과 사무장, 게이트볼 회원 등 60명은 서울 용산에 소재한 국립 중앙박물관을 견학했다.

자원봉사회 독거노인 김장봉사
산외면 자원봉사회(회장 강임순) 회원들은 26일 배추 80포기 김장을 담가 홀로 사는 독거노인 11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