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이야기
상태바
우리동네 이야기
  • 보은신문
  • 승인 2005.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읍】
새마을부녀회 청와대 견학
보은읍새마을부녀회(회장 민순례)는 10월4일 청와대를 견학한다.

【내속리면】
사내2리 노인회 선진지 견학
내속리면 사내2리 노인회 회원 33명은 29일부터 30일까지 1박2일간 경북 백암온천 및 경주 등지를 관광했다.

【외속리면】
산수산악회 등산대회 개최
외속리면 산수산악회(회장 김윤식) 회원들은 지난 27일 경북 문경에 소재한 운달산을 등산했다.

이장 면직원 선진지 견학
외속리면 이장협의회( 회장 조의원) 주관으로 각 마을 이장과 면 직원 등 27명은 10월1일 자연생태마을로 조성한 전북 부안의 입암마을을 견학

【마로면】
남부지역 청년회 체육대회 개최
마로면남부지역청년회(회장 황순구)는 10월2일 세중 초등학교에서 가족 동반으로 체육대회를 개최해 배구, 족구, 줄다리기 등의 경기를 가지며 회원간 단합을 도모할 계획이다.

【탄부면】
매화리 매화교회 교육관 준공
탄부면 매화교회(목사 이동열)가 지난 29일 신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관 준공식을 가졌다.

【삼승면】
면직원 농촌 일손돕기 실시
삼승면(면장 곽동수) 직원 13명은 지난 26일 벼가 쓰러졌는데도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2농가를 대상으로 쓰러진 벼를 일으켜 세우는 일손돕기 활동을 전개했다.

내망1리 마을 유래비 제막
삼승면 내망1리(이장 유병익)는 10월6일 내망1리 경로당에 설치한 마을유래비의 제막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수한면】
노인 봉사대 환경정화활동 전개
수한면 지역노인봉사대(회장 박성용) 노인들은 지난 23일 수한면 소계리∼문티재간 국도변에서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인우원 경로잔치 개최
노인 요양시설인 수한면 광촌리 소재 인우원(원장 정명선)은 10월4일 입소노인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이날 잔치에서 김백석씨에게 모범 어르신 상을 수여하고 곽철수씨에게 감사장을 전달할 계획이며 전덕원·서소례씨의 생신상도 차려 대접할 계획이다.

【회남면】
새마을지도자 환경정화활동
회남면 새마을지도자남녀 협의회(회장 강원구)는 지난 26일 법수리 대청댐 상수원보호구역 일원에서 낚시꾼들이 버린 쓰레기 등을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산외면】
화재 잇따라
지난 24일 산외면은 오대리 방모씨의 고추창고에서 불이나 고추 250근이 불에 탔고 원평리 전모씨의 염소 축사 내 창고에서도 화재가 발생했다.
다행히 축사 내에 염소가 없어 큰 피해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