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옥외광고협회 충북지부 하계 수련회 개최
상태바
제12회 옥외광고협회 충북지부 하계 수련회 개최
  • 송진선
  • 승인 2005.08.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 옥외광고협회 회원의 화합 한마당 행사가 보은에서 개최됐다. 도 옥외광고협회 주최와 보은군지회(회장 장지호)주관으로 12일부터 13일까지 보은정보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가진 하계 연수회는 도내 옥외광고협회 회원 및 가족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첫날인 12일에는 개회식에 이어, 축하공연, 충북 광고인 가족 위안의 밤 행사, 불꽃놀이 등이 벌어졌고 둘째 날인 13일에는 우정의 한마당, 체육대회, 삼년산성 탐방 및 보물찾기 등의 내용으로 다채롭게 펼쳐졌다.

대회를 주관한 보은군지회 장지호 지회장은 “무더위속 먼 거리를 마다하지 않고 한국 옥외광고협회 충북지부 하계 수련회를 위해 보은군을 찾은 모든 회원사들을 환영한다”며 “불편하고 모자람이 있더라도 애교로 봐줘 기억에 남는 하계 수련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은에서 하계 연수회를 가진 도내 옥고협회 회원들을 축하한 박종기 보은군수는 개회식에서 “제12회 충청북도 옥외광고인 하계 수련회에 참석하기 위해 보은을 방문한 회원들을 확영한다”며“천년고찰 법주사를 비롯해 많은 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보은군을 광고를 담당하는 여러분들이 보은군을 전국에 알리는데 선봉장이 되어주길 당부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