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구 보청천사람들회 김홍주씨
상태바
재대구 보청천사람들회 김홍주씨
  • 보은신문
  • 승인 2005.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방송 VJ리포트에 출연
재 대구 보청천사람들회 회원으로 기(氣)도사로 알려진 김홍주씨가 지난 5일 TBC 대구방송 프로그램 VJ리포트에 출연했다.

프로그램은 경북 성주군에 소원을 들어주는 ‘돌할매의 미스터리’인데 김홍주씨가 정말 돌할매가 소원을 들어주는가를 입증하는데 참여한 것.

보기엔 평범한 돌덩어리에 불과한 ‘돌할매’는 무게 약 8kg, 직경 17cm, 둘레 55cm인 차돌로 자신의 운세를 점친다고 해서 ‘돌할매’라 부른다.

실험은 두 손으로 돌을 들어올릴 때 돌이 들리면 자신의 염원이 이루어지지 않고, 돌이 꼼짝하지 않으면 소원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김홍주씨에 따르면 돌을 드는 요령은 처음에는 아무 생각없이 들어보는 것이다. 이는 정성이 없으면 쉽게 들리는 것을 직접 확인하는 절차라는 것.

그 다음에는 본인의 생년월일과 주소, 나이, 성명 등을 말하고 소원이나 애로사항을 이야기 하면 돌이 들리는지 안들리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돌이 들리는지의 여부에 따라고 소원성취 여부를 알 수 있는 것이다.

한편 김홍주씨 (☎ 053-622-7124)는 아프거나 고통을 받는 사람을 고쳐주는 기 전문가 생활 10년 이상됐으며, 수맥 및 풍수도 보는 등 이미 대구에서는 기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김기성 대구지역 명예기자 webmaster@ekook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