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인 이완희씨 교사1리 경로잔치 개최
서울에서 택시회사를 운영하는 이완희(69)씨가 그의 고향마을인 보은읍 교사1리 경로잔치 기금 100만원을 전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마을에서는 지난 1일 이완희씨가 기증한 성금 100만원을 활용해 떡과 과일, 주류 등 푸짐한 음식을 준비, 전체 마을 주민들이 참여해 화합을 다지는 주민 위안잔치를 가졌다.
이날 하루 즐거운 시간을 보낸 마을 주민들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큰 돈을 보내줘 주민들이 화합을 다질 수 있도록 해준 이완희 씨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이완희씨는 매년 경로잔치 기금을 전달해 고향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얻고 있다.
새마을지도자 월례회의 개최
보은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지경수)는 4일 식당 명가에서 월례회의를 갖고 당면사항을 협의했다.
삼산·서부 방범대 월례회의 개최
삼산자율방범대(대장 김홍천)와 서부자율방범대(대장 윤종현)는 5일 각 방범대 초소에서 월례회의를 갖고 방범대 연합회 체육대회 결산 및 당면사항을 협의.
【마로면】
세중초등학교 한마당 큰 잔치 개최
세중초등학교(교장 김경식)는 지난 1일 학교 운동장에서 세중사랑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잔치에는 학생들 뿐만 아니라 학부모와 지역 노인들도 참석해 학생들의 재롱잔치를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수한면】
체육회 임원 및 운영위원회의 개최
수한면체육회는 지난 3일 수한면사무소회 회의실에서 체육회 임원10명과 운영위원회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28회 속리축전 결산보고회를 가졌다.
【회북면】
체육회 임원회의 개최
회북면 체육회(회장 박진갑)는 7일 눌곡리 밤소가든에서 회의를 갖고 제 28회 속리축전 행사 총평 및 향후 대책 방안에 대한 협의를 벌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