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한면 건강 달리기 성황
상태바
수한면 건강 달리기 성황
  • 곽주희
  • 승인 2005.0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여명 참가 추위딛고 건강 다져
읍·면 순회 건강 걷고 달리기 대회가 회를 거듭할수록 군민들의 참여가 많아져 성황을 이루고 있다.

군 생활체육협의회(회장 김인수)와 군 보건소(소장 이종란)는 지난 13일 수한면사무소에서 동정저수지와 차정리사거리까지 각각 5km와 10km를 왕복하는 생활체육 읍면 순회 건강 걷고 달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수한면 주민 뿐만 아니라 다른 읍·면 지역 주민, 인근 청주지역에서 1000여명이 참가해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대회에서는 경품추첨을 통해 황완의(수한 묘서)씨가 김치냉장고를 받았으며, 최병욱(보은 죽전)씨가 TV, 박희국(수한 오정)씨와 길미애(삼승 서원)씨가 가스렌지를, 김응천(내북 성암)씨외 19명이 자전거를 각각 받았다.

또한 조창호(수한 동정)씨 등 3명이 전자렌지를, 김현식(보은 이평)씨 등 2명이 전기히터를, 황경선(수한 장선)씨 등 2명이 시계를, 이웅희(마로 관기)씨 등 2명이 휴대용 가스렌지를, 신선화(보은 용암)씨 등 2명이 체중계를 경품으로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수한면 체육회와 기관 및 단체, 음식점 등에서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찬조, 기쁨을 같이했다.

대회 5km 여자부 경기에서는 박다슬(마로 관기)씨가 우승을, 최은희(보은 장신)씨가 2위, 박지은(내속 사내)씨가 3위, 박영민(보은 삼산)씨가 4위, 이수련(내속 사내)씨가 5위, 고민선(보은 장신)양이 6위를 차지했으며, 5km 남자부 경기에서는 오승록(수한 교암)씨가 우승을, 박노익(탄부 장암)씨가 2위, 서동현(보은 삼산)씨가 3위, 김종호(수한 소계)씨가 4위, 강병암(삼승 천남)씨가 5위, 김지만(보은 삼산5)씨가 6위를 차지해 부상으로 기념메달을 받았다.

10km 경기 일반부에서는 김동현(경동보일러)씨가 1위, 이재영(탄부 벽지)씨가 2위, 3위 박수근(마로 관기), 4위 김명수(보은 교사2), 5위 이봉기(보은 이평), 6위 안의상(산외 이식1)씨가 차지했으며, 10km 경기 마라톤 매니아부에서는 우만제(보은 삼산)씨가 1위를, 2위 이창수(내속리면사무소), 3위 염종북(연초비료), 4위 전웅기(삼화유리), 5위 김용식(단양상회), 6위 강병운(탄부 장암)씨가 차지해 부상으로 각각 기념메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