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짝핀 얼굴로 보은의 관문을 통과할때의 코스모스길
상태바
활짝핀 얼굴로 보은의 관문을 통과할때의 코스모스길
  • 곽 경 일
  • 승인 2004.09.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활짝핀 얼굴로 보은관문을 통과할때의 코스모스 2004-09-24 오후 11:25:39

작 성 자 곽경일 조 회 수 9
이 메 일 kk0815 홈페이지 http://


2004.9.24일12시경 맑은 하늘아래 보은을 출발하여 청주로 가는길(강산다리-산외삼거리)구간의 활짝핀 코스모스 길을 보았다.참으로 아름다움을 뽑네며 오가는이로부터 환송 을 받고 있었다.또한 오늘 보은읍(읍장박현용)이하전직원과보은읍(협의회장신안수)및 리장님들 전원과 보은군수(박종기)이하 몇몇의 주민들이 참석하여 앞으로의 군정에대한 토론과 꽃길에대하여 토론하는 모습이 참으로 진지 하였답니다.

아울러 이꽃을 관리하며 키워온 관련공무원과 보은읍 북부 리장님들 정말로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정말로 칭찬하고 십습니다.

또한가지는 오늘 보은읍 직원들을 격려 차원과 참석자 모두에게 재정이빈약하면서도 보은읍 리장님들의 정성어린 점심식사는 더욱 고마움 금할길 없군요.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하기 위하여 노력한 공무원과 북부리장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또하나의 부탁은 보은의 볼거리로 큰도로에 꽃탑을 조성하여 아름답게 조경을 하였으나 몰지각한 몇사람이 야간에 꽃을 하나하나 뽑아가는 행동이 더욱 안타까울 뿐입니다.

우리고장 보은의 행사도 있고 찾는이로 하여금 밝은 마음으로 관람 할수있게 서로서로 관심을 가지고 아끼어 주시면 하는 바램 에서 몇자의 글을 올립니다..

2004, 9. 24.

보은읍 죽전리 곽경일의 칭찬의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