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군비주 고객서비스 최고
상태바
농협군비주 고객서비스 최고
  • 곽주희
  • 승인 2000.1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고객만족 평가 최우수 선정
농협보은군지부(지부장 송철수)가 올해 하반기 고객만족 평가 결과 도내 최우수 군지부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고객만족 서비스 평가는 농협 자체 평가가 아닌 외부 평가기관에 의한 결과로 큰 의미가 있으며, 모두들 만족해 하고 있다.

농협군지부는 그동안 송 지부장을 중심으로 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친절한 은행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의 불만과 애로사항을 즉시 해결, 고객이 항상 편안하게 농협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번 결과는 무한 경쟁의 사회에서 농업인 조합원을 위한 농협으로 거듭나고 보다 농업인과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강화해야 한다는 인식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추진한데 기인한 것.

이에 농협군지부는 농촌이라는 지역적 여건 때문에 친절서비스에 있어 다소 소홀할 수 있으나 주 5회에 걸친 전직원 친절체조, 고객헌장 낭독 등 친절한 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한 맵시창구 개점식을 실시하고 있다. 또 올해 하반기에는 외부강사를 초빙, 전직원에게 친절서비스 level-up교육을 실시했으며, 365코너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현관 앞으로 옮기는 등 특단의 조치를 강구하기도 했다.

송철수 지부장은 “앞으로 은행의 생존여부는 친절서비스에 달려 있다해도 관언이 아니다”며 “군지부 모든 임직원은 오늘의 결과에 자만하지 않고 더욱 더 노력해 더욱 친절한 농업인의 농협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