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연합회장기 축구대회 성료
상태바
축구연합회장기 축구대회 성료
  • 곽주희
  • 승인 2003.1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축구 동호인들의 화합을 위한 제7회 보은군 축구연합회장기차지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 8∼9일 보은자영고, 보은중, 보은고등학교 운동장에서 16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연령별 풀리그전으로 경기를 펼친 결과 20대에서는 보은조기회가, 30·40대에서는 동광조기회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20대 경기에서는 7팀이 출전한 가운데 A조와 B조로 나눠 풀리그전으로 경기를 치른 결과 A조 1위 보은조기회와 B조 1위 외속조기회팀이 결승전에서 만나 2대2로 동점인 상황에서 연장 골든골경기에서 보은조기회팀이 3대2로 외속조기회팀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3위는 삼산조기회팀이 차지했으며, 최우수선수상은 보은조기회 천종은 선수가 받았다.

30대 경기에서는 6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A·B조로 경기를 치른 결과 동광조기회팀이 결승전에서 자유총연맹 청년회팀을 연장 골든골에서 2대1로 이기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3위는 원남조기회팀이, 최우수선수상은 동광조기회 이경로 선수가 받았다.

40대 경기는 3팀이 나와 풀리그를 펼친 결과 동광조기회가 결승전에서 삼산조기회를 4대2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한화 범대위팀이 3위를 차지했다.

최우수선수상은 동광조기회 윤태종 선수가 받았으며, 모범단체상은 30대 택시조기회팀과 20대 마로조기회팀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3·40대 우승을 차지한 동광조기회는 부상으로 받은 TV 한 대를 노인정이나 불우이우에게 기증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