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농협 하나로마트 ‘으뜸’
상태바
보은농협 하나로마트 ‘으뜸’
  • 곽주희
  • 승인 2003.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 선정, 기념사은행사 개최
보은농협 하나로마트가 농협중앙회에서 선정하는 2003년 농산물 으뜸 하나로 마트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보은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오는 9월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고객 사은행사를 개최, 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삼계닭(500마리 한정)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하나로 선물세트의 경우 20∼50% 세일을 실시하며, 추석을 앞두고 제수용품 초특가 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보은농협이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마트는 지역 농업인조합원이 생산하는 농특산물과 다양한 품목을 취급, 품질 및 가격면에서 지역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협 하나로마트는 보은농협이 지역주민의 대도시 대형유통업체 진출예방과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지난해 12월 120여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농협하나로마트에는 채소류·청과류·양곡류·건어물·제수용품·특산품 등 농수산물코너, 한우암소고기·돼지고기·생선 등 정육·수산코너, 반찬류·젓갈·양념류·족발 등 즉석코너, 화장품·내의류·음료·주류·잡화 등 공산품 코너, 각종 생크림·케익·제빵등 베이커리 코너 등 다양한 품목들이 진열되어 있으며, 농협의 이미지를 살린, 믿을 수 있는 상품 제공으로 주민들의 구매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품목에 따라 시중가에 비해 20∼30%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주문판매제를 도입해 지역 주민들의 편의제공은 물론 가계비 지출에도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주부 박모(35, 보은읍 교사리)씨는 “보은농협 하나로마트 개점이후 지역에서 대도시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 좋았다”며 “보다 좋은 품질로 소비자의 욕구를 계속 충족시켜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은농협 하나로마트는 이번 으뜸 하나로마트 선정으로 9월 3일 인증패를 받으며, 부상으로 농산물 주문배달차량을 지원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