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 보은군연합회
상태바
농촌지도자 보은군연합회
  • 곽주희
  • 승인 2003.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자녀 장학금 165만원 지원
농업기술센터(소장 김태수)에서는 5월 30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농촌지도자 군 및 읍·면회장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2/4분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미래의 주인공인 인적자원 육성으로 지도자연합회 활성화를 꾀하고 회원들의 자긍심 고취 및 활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농촌지도자 회원 자녀 11명에게 1인당 15만원씩 1,650천원의 장학금이 지원했다.

또한 자옥산바이오맥반석(주)에서 무상 지원한 자옥산 맥반석비료를 군 및 읍·면회장 12명에게 10포씩 120포(1200kg)를 지원했다.

장학금 지원 대상자는 이혜연(보은 교사, 경도대학), 유범근(내속 백현, 보은고), 허성구(외속 장내, 보은자영고), 이주일(마로 갈평, 보은고), 김성기(탄부 하장, 미래대학), 안진환(삼승 원남, 옥천고), 전미영(수한 성리, 보은자영고), 박선희(회남 금곡, 보은정보고), 박은하(회북 눌곡, 중앙여고), 김민호(내북 화전, 청석고), 송윤진(산외 오대, 보은여고)양 등 11명이다.

농촌지도자 보은군연합회 이진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금을 2억이상 확보, 더 많은 회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회원들의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촌지도자 보은군연합회는 1억500만원의 기금 이자수입으로 회원 자녀 장학금 지원, 농촌지도자대회, 농촌지도자 회원교육 등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