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기쟁탈 직장인 배구대회
상태바
자유총연맹기쟁탈 직장인 배구대회
  • 보은신문
  • 승인 1990.04.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15일 보은 삼산국미학교에서는 군내 각 기관 단체 임직원과 회원, 각 학교 교직원 등 6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자유총연맹기 쟁탈 직장대항배구 대회가 있었다. 이날 대회에는 군내의 각 학교 및 기관 단체 24개팀이 출전하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출전하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회를 주최한 자유총연맹 보은군지부 청년회 정환기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직장 및 사회단체인의 체력증진과 화합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대회인 만큼 승부에 집착하기 보다는 각팀 상호간의 우애를 돈독히 하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병우 지부장은 “각팀은 참가하는데 의의를 갖고 최선을 다 해주기 바라며 각 단체의 회원간 친목을 다지는 기회로 만들자”고 격려했다. 또한 유의재 보은군수와 배정문 경찰서장은 축사에서 오늘의 이 행사가 군민총화를 이룩하는데 중추적 역할을 해 주기를 바라며 군정발전 및 전국체전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자유총연맹 보은군지부에서는 이종국(보은고2), 이향희(보은상고2), 하명화(보은여중1), 김선화(속리중3), 김영실(원남중2) 학생 5명에게 각 십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오후 5시까지 진행된 대회에서는 2201부대 3대대가 우승의 영광을 안았고, 준우승에 보은여중고, 3위는 보은농고에 돌아갔으며, 장려상에 보은중학교, 모범 선수단상에는 보은 농지개량조합이 각각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