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광업·제조업 조사 실시
상태바
보은군, 광업·제조업 조사 실시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3.06.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이 ‘2022년 기준 광업·제조업 조사’를 오는 7월 21일까지 추진한다.
이번 조사는 광업·제조업 부문에 대한 구조와 분포, 산업 활동실태 등을 파악해 경제정책 수립 및 산업연구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조사다. 대상업체는 한국표준산업분류 상 광업 또는 제조업에 해당하는 군내 사업체 중 지난해 기준 종사자 수 10인 이상이며 1개월 이상 조업실적이 있는 48개 사업체가 대상이다.
조사항목은 △사업체명 △소재지 △종사자 수 및 연간 급여액 등의 사업체 기본현황과 △조직 형태 △연간매출액 등  광업·제조업 사업체의 경영 등 13개 항목을 조사한다.
조사 방식은 조사원이 사업체를 직접 방문해 조사표를 작성하는 면접 조사로 진행되는 한편 인터넷 조사를 희망하는 사업체는 통계청 경제통계통합조사 누리집(www.narastat.kr/ieco)를 통해 7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서미숙 군 법무통계팀장은 “본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비밀이 엄격히 보장되고, 통계작성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며 “관내 사업체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보은군청 기획감사실 법무통계팀(540-304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