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옥천영동축협, 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 수상
상태바
보은옥천영동축협, 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 수상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04.2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 일반보험부문, 지도사업, 경제사업 등 이어져
2021년 NH농협손해보험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맹주일 조합장(사진 중앙)이 꽃다발을 들고 있다.
2021년 NH농협손해보험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맹주일 조합장(사진 중앙)이 꽃다발을 들고 있다.

 보은옥천영동축협(조합장맹주일)이 4월 20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라호텔에서 개최한 2021년NH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농협중앙회장명의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NH농협손해보험연도대상은 농업인의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는 정책보험과 노후보장 및재산보호를 위한 장기보장성 보험 등 손해보험사업추진 우수사무소와 우수직원을 선발, 육성하는 제도다.
이번 선발은 전국 1,118개소의 농축협을 대상으로 보험료와 신계약수수료등 보험판매실적을 평가해 그룹별 최고득점을 기록한 사무소를 선정하는바, 보은옥천영동축협이 순 일반 보험부문에서 우수상을 거머쥔 것이다.
맹주일 조합장은 “오늘의 영예는 항상조합을 아끼고 함께해 주시는 조합원여러분 덕분”이라며 “지도·경제사업, 신용사업 모든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기위해 노력해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이한 만큼 농기계보험에 반드시 가입해 주시고 조합원과 고객의 재산보호를 위한 가축재해보험이나 가축질병치료보험, 태양광설비(기계종합)보험, 최근 빈도가 잦아지는 화재를 대비한 주택화재보험, 노후를대비한 장기보장성보험 등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가축재해보험을 비롯하여 가축질병치료보험, 농기계&농작물보험은 물론 재난배상책임보험 등의 의무가입보험과 노후를대비한 간병보험 등 여러 가지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가입과 관련한 문의는 보은옥천영동축협지도사업팀(043-540-637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