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공모사업 맞춤형 컨설팅 지원
상태바
정부공모사업 맞춤형 컨설팅 지원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2.04.14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정부공모사업 사업계획서 대신 작성해 드립니다.”
충북도와 충청북도기업진흥원이 정부 공모사업과 관련해 중소기업의 적극 대응 지원을 위해 4월부터 참여기업과 전문컨설팅 업체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정부 공모사업 신청의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전문가 맞춤형 컨설팅 지원을 통해 공모사업 신청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기업의 부담을 덜고, 선정률은 제고해 국비재정과 기업경쟁력을 확보하고 정부 기업지원정책에 대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다.
참여기업 모집대상은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제조업, 유통업, 제조업 관련 서비스 및 지식기반서비스 산업에 속하는 업종이다. 모집기간은 예산 소진시까지이며, 선정된 기업은 사전조사, 과제선정, 사업계획서 기획 및 평가(PPT작성)지원, 탈락시 재도전 지원까지 전문가 매칭을 통해 전 과정에 대해 지원한다.
이 사업과 연계해 정부 공모사업 동향을 매주 도내 기업대상 이메일링과 ‘충청북도비즈알리미’ 카카오톡 채널 알림톡으로 제공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청북도기업진흥원 누리집에 게시한 신청서를 내려받아 충청북도기업진흥원으로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북도 경제기업과(043-220-3242) 또는 충북도기업진흥원(043-230-9740, 97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