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영화관, 이벤트 개최
상태바
보은영화관, 이벤트 개최
  • 보은신문
  • 승인 2021.07.0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관람객 2천명 돌파 기념
관람권 4매 구매 시 1매 증정
휴가철 오후 11시까지 운영
보은영화관 매표소에서 학생들이 관람권을 구매하는 모습.
보은영화관 매표소에서 학생들이 관람권을 구매하는 모습.

지난 4월 30일 개관한 결초보은 문화누리관 내 보은영화관의 누적 관객수가 2000명을 돌파했다. 보은군이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은영화관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 준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군민의 문화향유 증대를 위해 마련했다. 군은 7~8월 두 달간 관람권 패키지 현장판매로 관람권 4매 구매 시 초대권 1매를 증정한다.
보은영화관은 결초보은 문화누리관 1층에 상영관 2관(91석)과 매표소, 매점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현재 하루에 4~5편의 최신영화를 7~8회 정도 상영하고 있다.
㈜씨네큐가 수탁 운영하는 보은영화관은 인근 대전·청주로 나가지 않아도 멀티플렉스 수준의 시설에서 저렴한 가격(1인 기준 2D 6,000원, 3D 8,000원)으로 최신 개봉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군민의 문화 공간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보은영화관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화를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주말 영화관 운영 시간을 기존 오후 9시에서 오후 11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대도시 영화관의 서비스에 뒤지지 않는 우리 군만의 특색을 갖춘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