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죽초 졸업식, 학예발표회와 함께해 ‘인기’
상태바
송죽초 졸업식, 학예발표회와 함께해 ‘인기’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01.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죽초학생들이 졸업식에 앞서 무대에 올라 평소 익힌 춤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송죽초학생들이 졸업식에 앞서 무대에 올라 평소 익힌 춤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9일, 펼쳐진 송죽초(교장 김광자)의 졸업식이 학예발표회와 함께해 학부모들에게 커다란 기쁨을 선사했다.
 졸업식에 앞서 송죽초 전교생이 영어전담시간과 방과 후 교육 시간에 배우고 익힌 재능을 맘껏 발휘한 다(多)온(0N)누리 꿈&끼를 펼쳤기 때문이다.
 학생들은 평소에 배우고 익힌 피아노, 해금, 사물놀이, 난타 연주, 영어댄스 공연을 마음껏 펼쳐 이를 보는 학부모들의 박수가 쏟아져 나왔다.
졸업생들은 동생들과 선생님들의 영상편지를 보며 눈시울을 붉혔고, “이젠 안녕~”이라며 졸업식 노래를 부를 때는 흐느껴 우는 학생도 눈에 들어왔다.
또한,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편지를 통해 졸업을 할 때까지 뒷바라지 해주신 부모님께 졸업생 한명 한명이 감사의 편지를 낭독해 부모님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김명자 교감은 “전교생이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을 선보이며 졸업식을 하니 축제 같았다”면서 “졸업생들이 진학해 더욱 맑고 밝은 앞날을 개척해 나가길 기원하다”고 졸업을 축하했다.
이날 졸업식을 가진 송죽초는 다음날인 10일 방학을 시작하며 유치원 원아와 전교생이 청주로 문화체험학습을 다녀왔다.
이는, 다양한 경험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지혜와 능력을 성장시켜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로 성장시키기 위함으로 학생들은 이날 영화 ‘겨울왕국Ⅱ’를 보고, ‘피자 만들기 체험’등을 통해 즐거움을 만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