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중총동문회, 스포츠용품 구입비 전달
상태바
보은중총동문회, 스포츠용품 구입비 전달
  • 보은신문
  • 승인 2019.04.0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중 축구동아리에 지원될 듯
▲ 보은중학교총동문회 이병학 회장이 보은군 엘리트체육 인재양성을 위해 쓰라며 (사)보은스포츠클럽 정한기 부회장에게 운동용품구입비를 전달하고 있다. 

보은중학교총동문회(회장 이병학)가 1일 2019년 4월 이사회 및 월례회를 개최한 가운데 이 자리에서 ‘보은군 엘리트체육 인재양성’을 위해 (사)보은스포츠클럽(회장 정상혁)에 운동용품구입비 13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병학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기별이사 등 50여명이 참석해 이를 격려하며 보은발전을 기원했다.
 뿐만 아니라, 이 자리에는 3.13전국동시 조합장선거에서 당선된 보은농협 곽덕일(16회) 조합장, 남보은농협 박순태(22회)조합장이 참석해 동문들로부터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받기도 했으며, 산림조합 강석지(20회) 조합장은 타 지역 연수관계로 함께하지 못했다.
 이병학 회장은 당선축하 꽃다발을 전달하며 “낙선의 아픔을 가진 동문을 생각하면 미안한 일이지만, 전체 조합원과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 하라는 뜻으로 전달하는 만큼 보은농협과 남보은농협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며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곽덕일 조합장은 “2회에 거쳐 보은농협 조합장으로 농협발전에 최선을 다했으나, 4년전  낙선의 아픔을 겪었고, 다시 당선된 만큼 이는 동문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은혜로 알고 보은농협발전은 물론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순태 조합장도 “이번에 당선된 것은 더 열심히 일 해야 한다는 조합원과 동문들의 격려로 알고 남보은농협을 더욱 건실하게 성장시켜 좋은 농협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학금을 전달 받은 보은스포츠클럽 정한기 부회장은 “동문여러분께서 보은 스포츠 발전을 위해 많은 금액을 기탁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현재 보은스포츠클럽에 5개 클럽이 체육시설을 이용하고 있지만, 공사중인 스포츠시설이 완공되면 몇 개가 더 늘어나는 만큼 보은군민의 체력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은중총동문회에서는 이날 학교 후배 축구동아리 재학생 20명에게도 저녁식사를 접대하며 “운동도 열심히 하고 학력신장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