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스클럽, 설 앞두고 사랑의 연탄 전달
상태바
라이온스클럽, 설 앞두고 사랑의 연탄 전달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9.01.3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이온스클럽 회워늘이 장안면 구인리에서 사랑의 연탄을 전달하고 있다.

We Serve(우리는 봉사한다)를 모토로 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4지역2지대(위원장 구연책) 회원들이 설 명절을 앞둔 24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에는 20여명의 회원이 참여해 홀로 살고 있는 장안면 구인리 김상례 할머니를 비롯한 총 5세대에 세대당 200장, 총 1000장의 연탄을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전했다.
이날, 연탄전달에는 보은지역(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4지역2지대)의 보은라이온스클럽, 뉴보은라이온스클럽, 마로아이온스클럽, 속리산라이온스클럽, 여성클럽인 루비라이온스클럽 등 5개 단체가 참여했다.
이날, 전달한 연탄은 장안면 이외에 탄부 벽지, 속리산면 북암리, 마로면 관기리, 산외면 아시리 등 생활이 어려운  곳곳의 이웃들에게 전달 됐다.
구연책 위원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의 모토에 따라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한 것뿐”이라며 “어려운 가정에 설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이웃들은 “날로 추워지는 겨울날에 연탄을 받으니 추위가 사라지는 느낌”이라며 “설을 10여일 남기고 받으니 최고의 선물인 것 같다”며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