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署, 보은군청과 산림휴양복지 업무협약
상태바
보은署, 보은군청과 산림휴양복지 업무협약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8.12.0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은군과 보은경찰서가 보은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보은경찰서(서장 이경자)가 3일, 보은군청 소회의실에서 이경자 보은경찰서장, 정상혁 보은군수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경찰 가족의 산림휴양복지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는 경찰청 소속직원(행정관·주무관 포함)의 복지증진과 보은관광 활성화를 주요골자로 하고 있으며, 특히 속리산 숲체험 휴양마을 및 충북 알프스 자연휴양림 비수기 이용시 50%, 성수기 이용시 20% 각각 할인을 받는다. 또한, 평일 스카이 바이크를 즐기게 되면 20%의 요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적극 활용할 경우  업무의 특성상 많은 스트레스 등 심리적 고충을 겪고 있는 경찰관들에게 산림치유의 기회가 제공되며, 스포츠 및 관광산업을 중점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보은군에서도 경찰관의 적극적인 이용이 이루어지면 지역 경제 상승효과가 기대된다.
 이경자 서장은 “천혜의 자연이 수려한 보은의 산림휴양시설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정상혁 보은군수님 이하 군관계자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이번 MOU가 경찰관들의 복지향상과 보은 관광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