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대추축제 중 스탬프 투어 진행
상태바
보은군, 대추축제 중 스탬프 투어 진행
  • 김인호 기자
  • 승인 2018.10.0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탬프 5개 모으면 경품 추첨 기회 제공
▲ 보은군은 오는 10월 12일 열리는 보은대추축제장에서 농특산물을 구입 시 룰렛회전판 복불복 게임에 참여해 경품을 추첨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제공한다.

보은군은 2018 보은대추축제장을 찾는 방문객이 보은전통시장과 대추축제장에서 농특산품을 구입하고 대추과자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마련한다.
축제 참가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는 스탬프 투어 부스에서 스탬프 용지를 수령한 후 스탬프 5개를 모으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보은전통시장과 대추·농특산물 판매부스에서 1만 원 이상 물품 구입 시 스탬프 1개를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스탬프 5개를 다 모았을 경우 스탬프 투어 부스에서 룰렛회전판 복불복 게임에 참여해 경품을 추첨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는 축제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일일 배정된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보은군은 5천만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이번 보은대추축제에서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길거리 제공은 물론 경품을 통해 보은군의 특산물인 대추와 농산물을 홍보한다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스탬프 투어는 농특산물 생산 농가가 보은군 농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적극 협조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안광윤 경제정책실장은 “일일 배정량에 따라 물품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보은대추축제와 전통시장을 즐길 수 있고 농가에 많은 도움이 되는 뜻 깊은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