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소방서, 전입자 임용장 수여식 가져
상태바
보은소방서, 전입자 임용장 수여식 가져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8.07.1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발령을 받고 보은소방서에 도착한 소방관들이 김선관 보은소방서 서장에게 전입신고를 하고 있다.

 보은소방서(서장 김선관)가 16일 전입 및 신규임용 소방관 27명의 신고식을 가졌다.
 이날 괴산소방서에서 근무하다 지방소방경으로 승진하며 보은소방서로 발령받은 안흥섭 소방경 외 22명의 전입자와 변진석외 3명의 신규 임용자 가은 임명장을 전달받았다. 이들은  부서 특성에 맞는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함은 물론 직원들의 연고지 및 희망부서를 고려하여 각 행정부서와 보은119구조대, 119안전센터로 배치돼 보은시민의 안전을 지키게 된다.
 이날 신고식에는 각 과 과장 및 팀장들이 참석해 보은소방서에 함께 근무하게 된 것을 환영하고 축하했다.
 보은소방서 관계자는 “임용을 축하하고 함께 근무하게 돼 반갑다. 각자가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 관내의 특성에 맞는 안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전입한 소방대원은 23명으로 안흥섭 소방경(괴산) 진성원 소방경(청주 동부) 박문경 소방경(옥천) 이연경 소방위(소방본부) 어경석 소방위(소방본부) 이용우 소방위(소방본부) 김황성 소방위(청주 서부) 신주영 소방교(청주 서부) 김세연(영동) 권순종 소방장(소방본부) 최삼출 소방장(청주 서부) 이은예 소방사(청주 동부) 이민영 소방사(청주 동부) 이해정 소방사(청주동부) 임수정 소방사(청주 동부) 황선구 소방사(청주 동부) 김영찬 소방사(청주 동부) 정해일 소방사(청주 동부) 정장호 (청주동부) 강한민 소방사(청주 서부) 김태희(청주 서부) 최영석 소방교(청주 서부) 박청헌 소방교(청주서부)가 보은지역 소방업무에 최선을 다하게됐다.
 뿐만 아니라, 변진석, 유건우, 황호연, 이현주 지방소방사시보가 보은을 초임지로 발령받아 소방사로서의 첫걸음을 힘차게 내딛었다.
한편, 이중 이연경 소방장과 신주영 소방교, 이현주 소방사시보는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추진단으로 7월16일부터 9월30일까지 근무한 후 보은소방서로 돌아오게 된다.
그동안 보은소방서에서 일해온 김충열 소방경, 유태호 소방경, 성하영 소방경이 청주 동부로 전출을 가는 등 총 25명이 그동안 근무하던 보은소방서를 떠나 전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