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열 전 군의장, 예비후보 1호 등록
상태바
이재열 전 군의장, 예비후보 1호 등록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8.03.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13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모든 후보중 이재열 충복도의원예비후보가 첫 번째로 등록하고 당선을 외치고 있다.

 이재열 도의원예비후보가 3월 6일 보은지역 최초로 6.13 지방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군수후보 6명, 도의원후보 4명, 군의원후보 16명 등 30명에 가까운 예비후보가 거론되는 가운데 가장 빠른 등록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 예비후보는 “도의원에 당선되면 보은군의회에서의 12년 의정생활을 통해 얻은 경험을 토대로 보은의 농업, 문화, 관광, 경제산업을 발전시키는데 필요한 예산을 확보해 보은군을 10년~20년 앞당겨 발전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재열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보은군의회 4대, 5대, 6대 의원을 지낸 3선 의원으로 특히, 6대 보은군의회에서는 전반기 의장으로 ‘보은군 여성농업인 육성지원 조례안’‘보은군 새마을운동조직육성 및 지원 조례안’등 사회적 약자 및 새마을운동조직육성 지원하기 위한 조례안을 제정해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환경미화원 체험', '구제역 방역통제소 현장근무', '보은 가축시장 현장방문', '우박피해 현장 방문' '어르신들에 대한 배식봉사' 등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군민들과 소통하며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전개하기도 했다.
 이재열 도의원예비후보는 지난 2월 22일에도 ‘경로당지원조례일부개정안’을 본인 외 2773명의 서명을 받아 보은군 주민복지과에 제출해 경로당의 운영비와, 식자재비가 추가로 지원되도록 노인들에 대한 실질적인 혜택을 추진중에 있어 6.13전국동시지방선거 보은지역 예비후보 1호로 등록한 이재열 후보가 군민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