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보은사업장, 설맞아 효 실천
상태바
㈜한화보은사업장, 설맞아 효 실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8.02.2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한화 보은사업장 직원들이 보은무료급식소를 찾아 노인어른들께 설날을 맞이한 떡국을 접대하고 있다.

한화보은사업장이 설을 앞둔 지난 14일 보은읍의 보은무료급식소를 찾아‘따뜻한 설날, 효 나눔 급식소’운영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화보은사업장은 예산 및 인력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은무료급식소의 형편을 파악하고  2016부터 매주수요일을“한화와 함께하는 따뜻한 밥상, 효 무료급식”의 날로 지정해 예산지원 및 매주 10여명의 임직원을 이곳에 보내 음식준비, 배식, 설거지, 주방청소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한화 보은사업장은 특별히 설날 특별식과 선물을 준비해 웃어른을 공경하는 전통적 미덕을 보여 설맞이 효를 실천하는 미풍양속을 실천했다.
㈜한화보은사업장 임직원봉사단은 정기적으로 보은관내지역노인복지시설을 찾아치매예방, 우울증치료 등 다양한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을 돕고,아동복지시설의 교육 및 체험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며 다양한 보은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통해‘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의 사회공헌활동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오양석사업장장은 “㈜한화 보은사업장은 지역사회에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해 항상 노력하였고, 이번 행사를 통해보은지역에 함께하는 이웃들에게 따스한 식사를 제공 할 수 있어 더욱 소중한 명절이다”면서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상생 발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한화보은사업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