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프로그램 개강식
상태바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프로그램 개강식
  • 조순이 실버기자
  • 승인 2018.02.0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박미선)은 지난 31일 ‘2018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프로그램’ 개강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개강식 행사는 노인장애인복지관 프로그램 안내와 강사 소개, 연간일정 안내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희망평생교육원 김용범 원장의 ‘유머 있는 리더가 되자’라는 주제로 교육강좌가 진행되어 참여한 600여 명에게 즐거움과 웃음바다를 만드는 시간이었다.
한편 금년도 복지관 프로그램은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보은해오름대학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하는 꿈 높이 프로그램으로 강좌를 진행한다.
해오름대학은 새로운 시작의 의미로 노인들에게 다양한 여가문화 활동 및 취미생활 프로그램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꿈 높이 프로그램은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여가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꿈을 더 높게 갖게 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보은해오름대학은 학습, 여가, 댄스, 스포츠 분야 등 총 26개 강좌로 노인 6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꿈 높이 프로그램은 학습, 여가, 스포츠, 정보화 교실 등 16개 강좌로 장애인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미선 관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이 펼쳐지고 장애인 청년들과 가족들의 소박한 꿈이 이루어지는 복지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