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곡초총동문회, 정기총회 성료
상태바
종곡초총동문회, 정기총회 성료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5.09.1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교재학생 명랑운동회 등 지역민과 함께해
▲ 종곡초등학교총동문회가 주최한 ‘종곡가족 한마음 명랑운동회 및 총동문회’에 참석한 18회동창들이 축배를 들어 올리며 동문발전을 기원하고 있다.
종곡초총동문회(회장 김기남)가 지난 12일 ‘종곡가족 한마음 명랑운동회 및 개교69주년 총동문회’를 개최했다. 종곡초등학교 운동장과 솔내음 꿈터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정상혁 군수, 김인수 도의원등 내외 귀빈과 재학생, 동문회원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동문회에서는 모교 재학생들을 위해 60m, 100m달리기, 무용, 줄다리기, 계주 등 명랑운동회를 열어 후배들이 마음껏 뛰고, 놀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인근 어르신들을 초청해 연예인공연 등으로 후배며, 자녀들이 화합하는 모습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준비한 잔치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해 재학생, 동문, 지역민이 함께하는 감동적인 축제분위기를 연출했다.
총동문회에서는 이날 총회를 통해 임기가 만료된 김기남 회장의 후임으로 안치권 준비위원장을 만장일치로 회장에 추대했다.
신임 안치권 회장은 “여러 여건으로 우리모교의 학생수가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위기를 맞이하고 있지만 동문들이 하나되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할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 동문들의 화합과 결속을 통해 지역발전과 모교발전의 견인차역할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임 안치권회장은 종곡초 20회로 보은군이장협의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새누리당 박덕흠 국회의원 4급보좌관으로 활동하고 있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