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보은지구협의회, 헌혈로 사랑실천
상태바
적십자보은지구협의회, 헌혈로 사랑실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2.03.08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보은지구협의회(회장 최윤식)가 지난 2일 보은읍 중앙사거리에서 헌혈행사를 통해 부족한 혈액수급에 큰 도움을 줬다.

겨울방학에 이어 봄 방학 등으로 헌혈자의 주를 이루는 학생들의 헌혈이 부족한 시기여서 더욱 값진 헌혈행사가 됐다.

이날 헌혈은 적십자 단위봉사회 회장단이 상가지역에 대한 헌혈홍보와 헌혈에 적극 참여하는 분들께 사전에 헌혈이 있음을 문자로 알려 참여를 독려했다.

헌혈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해 27명이 헌혈에 성공하는 성과를 거뒀다.

적십자보은지구협의회 최윤식 회장은 “적십자보은지구협의회에서는 매년 두 세 차례의 헌혈캠페인 및 헌혈 행사를 통하여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기회로 삼고 있다.”며 “위급한 상항에서 한 방울의 피가 귀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헌혈에 많은 관심과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적십자보은지구협의회는 부녀적십자, 연송적십자, 대원적십자등 14개 단위봉사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550여명의 봉사회원들이 연탄나누기, 독거노인돌보기, 조손가정 지원사업, 김장나누기, 세탁봉사, 헌혈사업, 장학사업, 집수리사업, 각종문화행사자원봉사, 재해재난구호사업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어느 곳이든 달려가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주고 있다.
보은/나기홍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