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남면 의용소방대 사랑의 쌀 기증
상태바
회남면 의용소방대 사랑의 쌀 기증
  • 김인호 기자
  • 승인 2011.12.2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회남면 의용소방대가 지난 26일 회남면을 방문, 경로당 및 독거노인에게 전해달라며 쌀을 기탁했다.
연말을 맞아 보은군 곳곳에서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 쌀 기증이 이어지는 가운데 회남면 의용소방대원들도 동참해 훈훈한 사랑의 열기를 더했다.
회남면 의용소방대(대장 이승주)는 지난 26일 회남면사무소를 방문해 면내 경로당 및 독거노인에게 전달해 달라며 회비를 모아 구입한 쌀 10kg 40포(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쌀을 전달하는 자리에서 이승주 대장은 “관내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 경로당에 모여 따뜻한 밥도 해 드시고, 함께 모여 담소도 나누면서 추운 겨울 따뜻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대원들의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다.
구영수 회남면장은 “회남면 의용소방대원들의 온정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관내 경로당 및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소방대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에 27일 회남면사무소 직원들이 면내 경로당을 찾아 쌀과 함께 의용소방대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한편 현재 30명이 활동하고 있는 면 의용소방대는 면내 거주하는 초등학교 졸업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지난 5월 산불예방활동을 펼치는 등 봉사활동은 물론 면정에도 적극 참여하는 모범 단체다.
/김인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